본문 바로가기
섬세한 정보/생활용품&가구 추천 알림이

[7가지 크리스마스 장식 정보 & 후기] 크리스마스 트리, 트리스커트, 지네전구, 오너먼트, 담요&쿠션

by 섬세 2022. 12. 20.
반응형

크리스마스 트리, 지네전구, 오너먼트 정보는 마지막에 있습니다.

같이 구경하시고, 좋은 정보 얻어가세요.

 

 벽난로 무드등

 

 

4. 벽난로 무드등 구매 정보

 

● 후기: 포인트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고, 첫눈에 반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불멍은 하고 싶은데 위험해서 집안에서는 실제 불을 사용할 수 없을 때 좋은 것 같습니다. (안전 제일!)
저렴한 가격에 비해 엔틱한 나무의 질감이 표현이 잘되어 있고, 불 빛 조명도 움직여서 매력을 더했습니다.
안전성이 높은 아크릴창으로 되어 있고, USB 전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c타입 건전지 3개 넣어서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사이즈: 24.8 X 12.7 X 30cm 구매 시 참고하세요.

 

 
 
 

 크리스마스트리 스커트

 

크리스마스트리 스커트

 

5. 크리스마스트리 스커트 구매 정보

  • 제품명: 거니스몰, 크리스마스 트리 러그 카페트 스커트 장식 소품 감성 90cm
  • 구매 제품: 크리스마스트리 스커트 90cm
  • 가격: 약4만원 (2022.12.3일자 기준)
  • 구매사이트: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anmulsangunlee/products/7451491114?#DEFAULT

 

● 후기: 크리스마스트리 아래를 고정해주는 틀과 지네전구를 연결해주는 코드선을 가려주는 역할을 해줍니다.

분위기를 포근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해서 트리를 구매하시면 꼭 구매해서 같이 장식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.

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마음에 드는 색상과 크기를 선택해서 크리스마스트리 스커트를 구매해 보세요. 

 

 

 

 

 크리스마스 분위기 쿠션과 담요

 

6. 쿠션 구매 정보

 

 

 

7. 담요 구매 정보

 

● 후기: 그림에 보이는 2가지 색상의 담요는 150x200 사이즈로 3가지 사이즈로 나오는 제품 중에서 가장 큰 사이즈 입니다. 레드 색상의 담요는 1인용 소파 3개를 연결한 부분에 덮어서 사용해주거나, 담요의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 180cm 정도의 성인 남성도 덮을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.

 

 

1인용 소파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서 구경오세요.

2022.02.08 - [섬세한 정보/생활용품&가구 추천 알림이] - 한샘 1인용 리클라이너

 

한샘 1인용 리클라이너

한샘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각도 조절이 돼서 일반 소파에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사용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. 거실에는 3~4인용의 넓은 소파를 들여야 한다는 고

sumse1205.com

 

 

 

레드 색상과 그린 색상의 담요 모두 체크 포인트가 있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따뜻한 담요로 사용하거나, 소파를 덮는 커버의 역할, 탁자 위에 두어 일본식 코타츠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도톰한 담요는 덮고 있으면 안에서 열기가 후끈할 정도로 따뜻합니다. 겨울에 난방비를 아껴줄 수 있는 효자템이라고나 할까요? 

 

더불어 그린체크 쿠션과 진저쿠키 쿠션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고, 등받이 쿠션 역할이나 누워서 쉴 수 있는 베개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전구가 반짝이는 트리와 함께 

따뜻한 담요를 덮고, 쿠션을 등에 받치고, 귤을 까먹으면서

 

나홀로집에를 챙겨보면 포근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으실 겁니다.

 

 

 

크리스마스 트리, 지네전구, 오너먼트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구경 가능합니다. 

2022.12.20 - [섬세한 정보/생활용품&가구 추천 알림이] - [7가지 크리스마스 장식 정보 & 후기] 크리스마스 트리, 트리스커트, 지네전구, 오너먼트, 담요&쿠션

 

[7가지 크리스마스 장식 정보 & 후기] 크리스마스 트리, 트리스커트, 지네전구, 오너먼트, 담요&쿠

크리스마스 준비 같이해요. PARTY!! PARTY!! 연말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와 나홀로집에 케빈이 생각납니다. 큰 돈을 들이지 않고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. 눈이 펑펑 내리는 추운 겨울이 오면 집

sumse1205.com

 

반응형

댓글